1 ‘동해안 오징어’는 옛말… 경북에선 한라봉-천혜향이 ‘주렁주렁’
당 최고위원이면 당 전체의 승리를 위해 ‘선당후사까지는 아니라도 기본 역할은 해줘야 하는데 벌써 개인 정치를 위해 지위를 남용하고 있다는 말이 들린다.
출생률 꼴찌 등 복지가 더 필요하다는 객관적인 지표가 분명히 나와 있다.2009년 본지 인터뷰에서 정치는 경제의 경계선을 규정짓는 역할을 한다고 했다.
명망 있는 외국 교수를 자문으로 초빙해 조언도 듣고 신뢰성도 얻자는 취지였는데 잘 안됐다.자본에도 국적은 있다.스웨덴도 1920년대 노사 갈등이 심했다.
사실 비즈니스쪽 분들은 포용력이 넓다.내가 정치에 관여하는 사람은 아닌데.
‘세금 가성비가 있는 나라인가.
남들이 따라오기 힘든 기술은 자기네 땅 안에 쥐고 있어야 한다.전체 무역 흑자(7462억 달러)의 91.
해외 시장에서 한ㆍ중 경합으로 나타나고 있다.재계와 학계에서 중국에 편중된 무역구조 개편 요구가 나온 지 오래됐지만 제대로 대처하지 않았다.
5억조국은 어떻게 생각할까유료 전문공개1억 주면 아이 낳겠냐고요?‘수단으로 여기면 어쩌죠첫 프로야구 심판 해고작은 도둑에 가혹하다더 중앙 플러스hello! Parents틱 증상.면역치료제 더 잘 듣는다20t H빔 덮쳐 8m 끌려간 남자‘이국종 키즈가 환생시켰다내가 감방 갈게 의사의 결단부모는 20살 딸에 폐 떼줬다/.